이엠텍아이앤씨가 지난 3월 30일 서울 게임이너스PC방에서 <월드오브탱크> 팀 챌린지 게임대회 본선을 열고 결승과 준결승 등 주요 경기를 진행했다. 이날 게임대회는 엔비디아와 워게이밍, 쿨엔조이의 후원과 제이웍스의 협찬이 있었고, 아프리카TV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되었다.

이엠택배 <월드오브탱크> 팀 챌린지는 지난 3월 초부터 신청을 받아 32강부터 4강까지 온라인 예선 경기를 통해 본선 진출자를 가렸고, 마지막 결승 등 본선의 주요 경기를 게임이너스PC방에서 진행했다.

게임대회가 진행된 100대 규모의 게임이너스PC방은 관람객 및 대회 참여자로 발 디딜 틈 없이 북적였다. 관람객들은 게임이너스PC방에 마련된 지정석에서 PC를 자유롭게 사용하며 프로젝터를 통해 게임 대회를 인터넷 생중계로 직접 시청했다.

이날 대회 우승팀에게는 이엠텍 지포스 GTX 650 Ti World of Tanks Edition 그래픽카드와 <월드오브탱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가 8,000골드씩 제공되었고, 준우승팀에게는 이엠텍 지포스 GTX 650 World of Tanks Edition과 각 3,500골드가 부상으로 제공되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부가 행사를 통해 100만 원이 넘는 최고급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 TITAN을 비롯하여 제이웍스가 협찬하는 매드캐츠(MadCats) 게이밍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수년째 PC방 그래픽카드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엠텍은 이번 게임대회에 PC방을 적극 활용했다. 이번 이엠텍의 게임대회는 업체와 PC방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상생의 사례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