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게임즈(대표 김승일)는 <던전히어로>의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 일정을 3월 28일 공개했다.

<던전히어로>는 액션 MORPG의 기본 특징을 살리면서도, 던전점령 시스템으로 PvE 콘텐츠에 신선함을 더했다. 특히 화려함과 던전 공략을 통한 성취감 그리고 공성전에서 즐길 수 있는 긴장감에 초점을 두고 있다. 개발사 측은 지속적으로 공성전, 대규모 PvP 등을 통해 다양한 엔드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던전히어로>의 1차 CBT는 오는 4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4월 19일부터 21일까지는 2차 CBT,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3차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CBT기간 중에는 테스터가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육성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유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1차 CBT에서 <던전히어로>는 GM이 설명하는 가이드 이벤트와 유저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 등을 병행한다.

포르투나게임즈 박연규 부장은 “지난 알파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고견을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많이 높일 수 있었으며, 이번 테스트에도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좋은 의견을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