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드래곤네스트>에서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27일 밝혔다.

우선, 오는 4월 30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일수를 10회, 20회, 30회 누적 달성한 유저에게는 각각 3주년 기념 데칼, 정령, 탈 것을 제공한다. 또한, 마을 중앙에는 드래곤네스트 3주년을 기념하는 ‘파니아의 3주년 이벤트 상점 NPC’가 생성된다. 이를 통해 3주년 기념 버프와 칭호를 제공하고, 해당 NPC에게 3주년 기념 토큰을 가져가면 게임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해 주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3주년 기념 토큰은 모든 스테이지에서 출몰하는 크레이지 덕에게 드랍되며, 교환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미니, 3D 모니터 응모권을 비롯해 토파즈 거스트 드래곤 응모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GM이 랜덤한 시간에 구성한 파티에 함께 참여하여 던전 플레이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는 GM 판도라 박스를 제공한다.

한편, 드래곤네스트는 3주년을 기념하여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는 유저들의 축전을 받고 있다. 홈페이지 스크린샷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을 통해 3주년 축하 축전을 올려주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해당 업데이트에서 이벤트 NPC 아이린을 소환할 수 있는 특수기능의 ‘코스튬 아이템 교복 시즌2’도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