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와 <샷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대규모 업데이트도 실시한다고 3월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세계대회의 초석이 되는 마스터즈 랭킹 투어가 추가됐다.마스터즈 랭킹 투어는 <샷온라인> 최고 실력자들이 랭킹을 겨루는 시스템으로, 매주 2회 라운드를 진행해 순위를 가린다. 이 순위는 올해 5월 시작되는 전세계 랭킹인 ‘월드 랭킹 투어’ 시스템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접수된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수렴해 총 16가지 업데이트도 선보인다. UI와 로딩 이미지 등 산뜻한 분위기로 변신뿐 아니라 신규 연습장 오픈, 경험치 이벤트 개선, 동반 라운딩 유저 확인 기능, 귓속말 표시 방법 개선, 메가폰 아이템 출시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마스터프로 이상 참여 가능한 대회 신설, 고레벨 영구 스탯 퀘스트 추가, 최고 난이도의 ‘비앙카 피오르 코스’ 런칭 등 높은 레벨의 유저를 위한 업데이트 내용도 풍성하다. 지난 해 12월 테스트 형태로 선보였던 ‘비앙카 피오르 코스’는 눈과 얼음으로 이뤄진 설원 코스로, <샷온라인>의 코스 가운데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업데이트와 피망 채널링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마스터즈 랭킹 투어에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코인 지급 이벤트, 체험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업데이트된 사항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피망을 통해 새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무료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며, 튜토리얼을 완료하거나 18홀 라운드를 3회 이상 진행하면 이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온네트 샷온라인본부 전광배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회원들이 그동안 건의해온 사항들을 반영하여 게임을 더욱 즐겁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아울러 5년 만에 네오위즈게임즈 피망과도 함께 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