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프로야구매니저>의 2013년 광고모델인 배우 '엄현경'의 화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프로야구매니저>는 현재 MBC 드라마 마의에서 활약 중인 '엄현경'을 2013년 광고 모델로 계약을 체결했으며, 엄현경은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엄현경은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 맞춰 야구 선수와 부매니저로 변신해 화보 촬영에 임했다. 이뿐만 아니라, ‘청순 베이글녀’로 이름을 떨친 엄현경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의 촬영도 진행됐다.

화보를 통해 엄현경은 기존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함께 청순하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붉은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엄현경만의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해냈다. 이러한 엄현경의 다양한 모습은 추후 게임 내 부매니저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엄현경이 <프로야구 매니저> 올해 광고 모델 발탁된 것을 기념해 엄현경에 대한 소개와 여러 가지 화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프로야구 매니저>의 광고모델은 이종범, 양준혁 등 스포츠 스타뿐만 아니라 이수정과 같은 섹시 미녀 스타들이 거쳐간 자리다. 올해 모델로 발탁된 엄현경은 MBC 월화드라마 '마의'에 출연했으며, 한 맥주 광고에서 김수현과 등장해 베이글녀로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