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아크로드>에서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월 27일 밝혔다.

<아크로드>는 지난 2006년 서비스를 시작, 현재까지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등 국내외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이다. 웹젠은 8년째 게임을 이용하고 있는 게임회원 등을 위해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25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게임내 내 전 지역에서는 이벤트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8주년 파편’을 ‘가죽상자’로 교환한 뒤 5종류의 가죽 아이템을 모두 수집하면, ‘영웅의 기운’ 및 ‘로얄 망토’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는 매주 2회씩 진행하던 종족 간 PvP 전장 ‘배틀그라운드’도 6회로 늘려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배틀그라운드’에서 얻을 수 있는 추가 경험치와 보너스 게임머니가 상향되고, PvP도중 사망해도 착용중인 장비 아이템이 드롭되지 않는다.

또한, 일정 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거래 제한 해제 아이템 ‘마블 주문서’와 신규 소켓 아이템 ‘아슈탈의 결정’ 등을 지급한다. 이 중 300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 중 추첨을 거친 10명에게는 최고급 아이템 ‘로얄 망토(10명)’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게임에 등장한 아이템 ‘아슈탈의 결정’은 모든 스텟을 최대 20만큼 증가시키는 신규 소켓 아이템이며, ‘로얄 망토’는 착용 시 저항력 및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이다.

웹젠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오랜 기간 <아크로드>가 계속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성원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이벤트다”라며 “상반기 고레벨 회원들을 위한 전용 사냥터를 업데이트하고,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이벤트 서버도 신설될 예정이니, 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rchlord.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