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중국 쿠펑스튜디오(대표 쟝메이엔)가 개발한 신규 퍼블리싱 MMORPG <엠블렘사가>를 3월 15일 공개하고 테스트 일정도 발표했다.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레비아탄, 에시르 등 두 진영의 스토리가 전개되는 <엠블렘사가>는 5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을 레벨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한 계정 당 3종의 캐릭터를 플레이 도중 적재적소에 손쉽게 소환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메인, 서브 퀘스트 이외에도 플레이 중 다양한 사냥 퀘스트가 담긴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 ‘카드 시스템’으로 몬스터 사냥의 부가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드시스템’은 각 카드에 담긴 사냥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높은 경험치 등의 풍부한 보상을 제공해 빠른 레벨업을 통한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엠게임은 <엠블렘사가>의 집중그룹테스트(이하 FGT)를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3,000명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티저페이지를 통해 30초 분량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9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19일까지 티저페이지에서 레비아탄, 에시르 중 한 진영을 선택하여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터 신청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햄버거, 피자, 커피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엠블렘사가>는 2013년 엠게임의 신규 퍼블리싱 라인업으로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이다”며 “이번 FGT 이후 비공개시범서비스를 거쳐 올여름 공개서비스로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페이지(emsaga.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