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아이에스디(www.misd-kr.com)에서 반도체 집적기술을 이용하여 크기 및 소모 전력을 줄이고 성능은 극대화한 SATA3.0(6Gbit/s) OSSD(One-Chip SSD)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SATA3 OSSD(One-Chip SSD)는 Controller 및 Mobile Dram, Nand Flash를 MCP(Multi-Chip Package) 기술을 이용하여 16x20mm의 가장 작은 공간에 집적시켰으며, Mobile Dram을 사용함으로써 소모 전력을 크게 줄이고, 성능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임의 읽기/쓰기 특성이 타 제품과 비교하여 현저히 빠르기 때문에 모바일 컴퓨팅 환경의 운영 파일과 같은 작은 사이즈의 랜덤 읽기와 쓰기 성능이 크게 개선됨으로 인하여 일반 유저들의 실제 사용상에서 가장 안정적이며, 빠르게 동작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엠아이에스디 SATA3 OSSD(One-Chip SSD)는 16GB/24GB/32GB/64GB의 용량을 지원하며, 지속 읽기/쓰기 속도는 최대 450MB/s, 100MB/s 성능을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일반용(0’C~70’C)과 산업용(-40’C~85’C)의 온도 상황에 대하여 모두 대응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트림(Trim) 지원 및 웨어 레벨링(Wear Leveling) 기술 등이 적용되어 있으며, AES 256비트 암호 기능으로 추가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은 OSSD 칩 형태 및 mSATA, 하프슬림(Half Slim), 2.5인치 모듈 제품도 공급 예정이다.

엠아이에스디는 SATA2 및 SATA3 OSSD(One-Chip SSD)의 전체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저용량, 산업용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국내 유일의 회사이며, 뛰어난 기술력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한다고 담당자는 밝혔다.

엠아이에스디의 제품은 지난 5년간 리테일 및 기업용 SSD 유통 전문회사인 피에스코(대표:박상원 www.piesco.co.kr)를 통해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