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제조업체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가 Ncore 브랜드의 크레이지 스페셜 3.0 케이스의 출시를 예고했다.

크레이지 스페셜 케이스는 크레이지 임팩트의 옵션상향 제품으로서, 뛰어난 가성비의 크레이지 임팩트 제품에서 측면아크릴튜닝, 화이트섀시 및 화이트 LED 쿨링팬, 상단쿨링팬이 추가된 제품이다.

크레이지 스페셜 3.0은 HDD 독립 쿨링 시스템인 쿨가이드를 비롯 최대 400mm 길이의 VGA를 장착 가능케하는 소비자 선택형 HDD 설치베이구조와 내부 공기 순환을 최적화 시켜주는 선정리솔루션, 쿨가이드 수 만큼 지원되는 SSD, HDD 설치 솔루션 및 조립 후 재분해가 필요없는 상단쿨러교체 탑마운트 등 소비자의 호평이 이어지는 특징을 잘 살린 제품이며, USB 3.0의 온보드형 지원과 측면 아크릴을 통해 튜닝의 묘미를 한층 살린 제품이다.

크레이지 스페셜 3.0의 가장 큰 매리트는 3만원 중후반대 가격으로 측면아크릴 튜닝된 화이트 케이스를 구현했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화이트 케이스는 사출물의 재질과 도장의 까다로움으로 인해 블랙 제품보다 기본 원가 상승요인을 갖게된다.

크레이지 임팩트 케이스는 3월 21일경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스펙내용은 제품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앱코는 이번 크레이지 스페셜 3.0 출시를 기념하여 아래의 내용과 같은 아주 특별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