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아란전기>에서 봄맞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13일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아란전기>를 꾸준히 즐기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새 봄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1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던전 및 필드 등 각종 지역의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할 수 있는 '황금알'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지급하며, 특히 20회 이상 황금알 열기에 성공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및 각종 고급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화이트데이를 보내는 나만의 특별한 방법'에 대한 사연을 받고, '오글오글상', '눈물의 위로상', '발상의 전환상' 등 다양한 부문의 우수 사연을 선발하여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아란전기'에 매일 한 번만 접속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아란전기>에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시는 유저 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게임 진행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사용자 분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