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대표 정성환)는 인텔 H61 칩셋을 기반으로 PCI-Express Gen 3.0 규격을 지원하는 인텔 DH61BF Classic 레퍼런스 모델을 출시한다.

인텔 DH61BF Classic 모델은 3세대 인텔 아이비브릿지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LGA1155 소켓을 장착한 메인보드로 인텔 H61 칩셋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10개의 USB 포트를 내장하여 스마트폰 및 외장형 하드디스크등 다수의 외부기기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용이함을 제공한다. 또한 3세대 프로세서인 아이비 브릿지 프로세서와 2세대 프로세서인 샌드브릿지 프로세서의 내장된 그래픽 코어를 활용할 경우 별도의 그래픽 카드 장착없이 DVI-D, D-Sub 출력을 통해 HD 영상 및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PCI-Express 3.0 x 16 슬롯을 제공하여 별도의 그래픽 카드를 장착할 경우 그래픽 카드 본연의 성능을 만끽할 수 있으며 최근 출시된 PCI-Express 3.0 지원의 그래픽카드 또한 성능의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5.1채널 HD Audio를 제공하며 10/100/1000Mbps 랜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Micro-ATX 폼팩터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 작은 사이즈로 PC 구성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취향에 맞추어 고성능 PC 구성이 가능하다.

인텔 메인보드는 인텔 프로세서 기반의 레퍼런스 보드를 생산 및 제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뛰어난 인텔 프로세서와의 호환성 및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다. 인텔 메인보드에 대해 3년 무상 A/S 기간을 보증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A/S는 디지털헨지(인텔 메인보드 고객센터:02-704-6780)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