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인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 http://www.polycom.co.kr)는 중견중소기업(SMB)이 엔터프라이즈 급 영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Polycom RealPresence Group 300, 500, 700)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중 리얼프레즌스 그룹 300 및 500은(Polycom RealPresence Group 300, Polycom RealPresence Group 500) 이번에 출시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중에서도 특히 고성능과 사용 편의성, 합리적인 비용 등의 강점을 가진 중견중소기업(SMB)을 위한 제품으로, 소회의실 등의 작은 공간에서도 선명한 화질로 영상 회의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리얼프레즌스 그룹 300 및 500은 작은 공간에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고 주변 기기들인 카메라와 마이크로폰, 리모콘 등을 패키지 형태로 함께 제공하여 저비용에 효율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에 1080p30의 HD 품질의 영상을 제공하는 이글아이 어쿠스틱 카메라(EagleEye Acoustic Camera)와 내장형의 고음질을 제공하는 리얼프레즌스 그룹 마이크로폰 어레이(Polycom RealPresence Group Microphone Array), 회의 화면을 조정할 수 있는 PTZ(펜, 틸트, 줌) 기능을 갖춘 리모컨이 제공된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300 및 500은 고품질의 음성을 제공하기 위해 폴리콤의 고유 기술인 맑고 청명한 음질, 잡음 및 울림이 없는 음성을 지원하는 폴리콤 컨스턴트 클래리티 (Polycom ConstantClarity) 기술을 적용시켰다. 또한 사용하기 쉽도록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을 제공하며, SVC와 AVC를 동시 지원하여 고객들이 SVC를 활용하기 위해 기존의 AVC를 교체하거나 제거할 필요가 없다. 다양한 UC 플랫폼에 상호 운영성을 고려하여 설치 될 수 있으며, 다자간 영상 회의도 안정적인 품질로 진행 할 수 있어 ROI(투자대비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특히 특허 출원 중인 스마트 페어링 (Polycom SmartPairing) 기술을 통해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 PC에서 폴리콤의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2.0을 통해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스템을 연결 및 원격에서 제어할 수 있고, 스와이프(손으로 밀어내기) 동작으로 태블릿 PC상에서 진행하던 영상 회의를 그룹시리즈에 전송하여 대형 스크린에 내용을 공유 할 수 있다.

혁신적인 이글아이 어쿠스틱 카메라와 결합한 리얼프레즌스 그룹 300은 하이 퀄리티 비디오의 새로운 시대를 열며 소형 비즈니스 미팅룸 및 사무실을 위한 돌파구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비디오 및 오디오의 간소화 설정을 위한 단일 케이블 연결 및 폴리콤 피플 + 컨텐트 IP 애플리케이션(Polycom People + Content IP application)으로 컨텐츠의 공유가 더욱 쉬워졌다. 작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최소화하거나 보이지 않게 설치가 가능하고 외부 이동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500은 컨퍼런스룸과 비즈니스 미팅 환경을 위해 최적화 되었으며 매끈한 디자인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비디오 협업 성능 및 쉬운 사용법이 특징이다. 듀얼 모니터 지원 및 컨텐츠 공유를 위한 다양한 옵션 제공은 표준 사이즈의 미팅룸에 최적화 되었다.

앞으로도 폴리콤은 중소기업 고객들이 비용 부담 없이 간편하게 영상회의 시스템을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엔터프라이즈 급 영상협업 솔루션을 공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