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바람의나라>의 홍보모델인 걸그룹 ‘레인보우’와 함께한 홍보영상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필름을 공개한다고 12월 24일 밝혔다.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활발히 활동중인 걸그룹 ‘레인보우’는 이번 <바람의나라> 홍보영상을 통해 7명의 멤버가 각기 다른 콘셉트의 매력을 발산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메이킹필름에서는 ‘레인보우’ 멤버들의 촬영 준비과정과 NG장면 등 기존 영상에서는 볼 수 없던 촬영현장의 생생한 모습들과 함께 ‘레인보우’가 전하는 영상 인사말 및 응원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바람의나라> 홍보 영상에는 7명의 멤버(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들이 각각 요리, 독서, 크리스마스 파티 등을 통해 유저들과 운명적인 데이트를 즐긴다는 내용이 담겨있으며, 현재까지 약 500만 페이지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넥슨 박웅석 실장은 “‘레인보우’의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통해 새롭게 변화하는 <바람의나라>를 소개하고자 했으며, 실제로 많은 유저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등 게임에 활력소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 선보일 더욱 다양한 콘텐츠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