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짱구는못말려온라인>에서 ‘마을위기’ 콘텐츠 업데이트 및 ‘한겨울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4일 밝혔다.

겨울을 맞이해 <짱구는못말려온라인>에서는 20레벨 이상부터 즐길 수 있는 레이드 형식의 던전 콘텐츠인 ‘마을위기’를 업데이트한다. 20레벨 이상의 유저는 ‘액션가면’으로부터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매 30분마다 1회 입장권이 자동 생성된다. ‘마을 위기’는 코인 사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고난이도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머니 및 다양한 아이템 습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반 던전 플레이 시에는 ‘황금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 캡슐’을 열기 위해서는 황금열쇠 3개가 필요하다. ‘황금 캡슐’에서는 다양한 캐시 아이템과 고급 아바타의 상위급인 희귀 아바타를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배지 시스템은 마을에 있는 배지 부리부리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고급 아바타 분해 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겨울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한겨울 축제’도 진행된다. 2012년 1월 2일까지며, 짱구 엄마가 집을 꾸미기 위해 모아둔 눈결정을 도난당해 찾아달라는 퀘스트를 받으면서 시작된다. 모험지역을 통해 눈결정을 모을 수 있으며, 모두 모을 경우 HP, MP를 회복 시켜주는 ‘따뜻한 어묵탕’을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 김형민 과장은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려 한다.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마을위기는 코인을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도전을 기대한다”며 “업데이트 콘텐츠를 더욱 재밌게 즐기기 위해 한겨울 축제를 진행하닌 많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zzanggu.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