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오디션>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20일 실시하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0일 밝혔다.

기존 <오디션> 등의 채널과 상관없이 네이버 아이디가 있으면 간편하게 네이버 온라인게임에 접속해 즐길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각종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일인 20일부터 오는 1월 17일까지 총 4주간 네이버 온라인게임 <오디션>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가 10% 추가되는 아이템 등을 증정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지정된 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는 달성 시마다 아바타 30일 교환권 등의 아이템을 계속적으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벤트 캐시로 환급해준다.

네이버 온라인게임 외에도 ‘클럽 오디션’ 등 오디션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모든 채널의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통합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0일부터 1월 10일까지의 이벤트 참가를 통해 물광 주사, 필러, 지방 분해, 제모, 레이저 등의 피부과 시술과 비비 크림 등 기능성 화장품에 도전하는 ‘신데렐라 메이크오버’ 이벤트로 총 200여 명에 달하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수능이 끝난 수험생의 새 출발을 축하하는 ‘본격 얼짱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1990년 1월 1일생부터 1995년 2월 28생의 이용자들의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변신의 기회를 지원한다.

또, 커플을 위한 이벤트로 게임 속 애인을 칭하는 ‘오앤’에 대한 자랑이나 추억에 대한 사연을 정성스럽게 올리는 이용자, 게임 플레이를 통해 커플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커플들과 메이크업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cuc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