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대표 송인수)는 <프리스타일풋볼>에서 겨울방학 맞이 ‘윈터시즌 시리즈’ 업데이트의 첫 번째 콘텐츠로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 스페셜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2월 20일 밝혔다.

‘선예’ 스페셜 캐릭터는 패스와 돌파, 지구력이 뛰어난 만능 캐릭터로,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활용하기 적합하고, 집중훈련과 아이템 강화에 탁월한 특수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노우맨 슈트’, ‘엔젤 헤일로’ 등 총 16종의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아이템을 선보이고, 시즌 미션의 보상으로 제공되는 ‘랜덤볼’의 외형을 보다 직관적으로 개편해 유저들이 획득한 보상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JCE는 겨울방학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루돌프 자켓’, ‘루돌프 구도’, ‘산타 컨버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산타 가방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3배의 경험치와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루돌프 헤어’ 아이템과 ‘연말연시 스폰서’ 아이템, 게임 포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신년 기념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JCE 이민석 사업부장은 “여름 업데이트의 중심이 ‘풋살모드’였다면,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풋볼모드’와 ‘풋살모드’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부가적인 콘텐츠들이 주를 이룰 것”이라며 “올 겨울에도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fsf.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