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서수길)은 <테일즈런너>에서 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해피 X-마스: 루돌프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월 20일 밝혔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커뮤니티 공간인 공원에서 루돌프의 퀘스트를 수행한 모든 유저에게 산타모자, 루돌프 코 등 한정판 아이템을 선물하는 방식이다. 게임 플레이 시 지급받은 선물상자 카드를 많이 모을수록 퀘스트 참여 기회가 늘어나며, 전체 유저들의 퀘스트 수행 횟수 합이 10만, 30만, 50만에 도달할 경우 경험치, 게임머니를 3~5배 추가 제공한다.

더불어 삐에로 연금을 비롯해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게임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크리스마스 전용 ‘스키 맵’과 의상 아이템 3종, 엠블럼 2종을 선보여 게임 속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서상원 PM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000만 회원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 속 크리스마스 풍경을 배경으로 신나는 레이싱을 펼치며 가족, 친구, 연인들과 훈훈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아누비스: 어둠의 날개’라는 타이틀 아래 오는 2월까지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한정판 아이템인 ‘어둠의 날개’를 선물하는 겨울맞이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