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엘소드>에 신규 캐릭터 ‘아라 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월 20일 밝혔다.

<엘소드>의 일곱 번째 신규 캐릭터 ‘아라 한’은 근접 공격에 특화된 ‘창’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소녀 캐릭터로, 화려한 창봉술과 빠른 공격이 가능하며 ‘호선경’(최종 각성)을 사용할 경우 ‘구미호’로 변신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아라 한’은 대대로 봉인된 구미호를 지키는 ‘한’ 가문의 자손으로, 게임 내 최고 레벨 지역인 ‘하멜’의 최상위 보스 ‘란’과 친남매로 밝혀지며 스토리의 극적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하는 캐릭터로 부각된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오는 1월 17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30레벨 ‘10강 장비’를 지급하고 달성 레벨에 따라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 및 캐시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넥슨은 이번 ‘아라 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는 1월 3일 최고 레벨 해제 및 여덟 번째 신규 지역 ‘샌더’를 추가하는 등 본격적인 겨울방학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