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붉은보석>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변화의 물결 시즌5’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0일 밝혔다.

<붉은보석>은 공식 업데이트 ‘변화의 물결 시즌5’를 통해 전직 가능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마법사, 사제, 늑대인간, 타락천사 총 4가지 직업이 추가됐으며, 기존 전직 가능 직업들과 마찬가지로 각각 3가지 속성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13년 1월 9일까지 전직 업데이트 퀴즈를 풀면 ‘패스트 풀 힐링 포션’ 10개가 기본으로 지급되며 ‘삼성 스마트 카메라(NX 1000)’와 ‘문화상품권’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그리고 고도 브룬넨슈티그의 대장장이 NPC를 통해 진행되는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매일 ‘나비 목걸이’ 혹은 ‘특별한 나비 목걸이’를 얻을 수 있다. 이는 오로지 해당 이벤트 기간에만 증정되는 특별 아이템이다.

한편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마을에 출몰하는 해골 산타를 물리치면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7개 마을의 매시간 정각부터 10분 동안 내리는 눈 속에서 ‘메리 크리스마스’를 타이핑하면 미스틱 포그, 축복의 버프 스킬 등의 5가지 버프가 50분 동안 적용된다.

또한 1월 6일(일)까지 3천 원 이상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하루 동안 누적된 결제금액이 5천 원 이상일 경우에는 5천원 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샤나의 재료상자’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