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김남철)는 <로스트사가>에서 크리스마스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2월 20일 밝혔다.

<로스트사가>는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영구 장비 보급 상자’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소원상자’를 하루에 한 번씩 지급한다.

22일부터 25일까지는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평소의 두 배로 제공하며, , 몬스터 던전, 팀데스매치, 포로탈출 등 각 요일에 정해진 게임 모드를 플레이 한 시간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2012년의 대미를 장식할 86번째 용병 ‘미카엘’도 업데이트했다. ‘미카엘’은 일정 시간 동안 적의 모든 공격으로부터 보호받는 ‘천상의 가호’, 천사 다수를 소환해 상대를 천상으로 데려가는 ‘천상의 군대’ 등 대 천사다운 눈부신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 해 <로스트사가>에 대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더보기 메뉴에서 플러스친구 접속 후, <로스트사가>와 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에게 ‘2시간 체험이 가능한 미카엘 용병’, ‘문화 상품권’, ‘영구 장비’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올 한 해를 정리하는 어워드를 개최해, 최고 레벨 상, 길드 상, 스타일리스트 상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영광의 수상자를 선발하고 시상식과 간담회를 겸한 VIP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