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던전앤파이터>에 신규 캐릭터 ‘여귀검사’를 추가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0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에서 3년 만에 선보이는 여성 캐릭터 ‘여귀검사’는 몸의 일부에 전이된 초자연적인 힘을 검에 부여해 강력한 공격기술을 발휘하며, 이를 통한 마법스킬로 상대방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거나 체력이 낮은 적을 단번에 제압해 보다 쉽게 승리를 얻어낼 수 있다.

특히, 전직이 가능한 레벨에 다다르면 상위 직업인 ‘소드마스터’와 ‘데몬슬레이어’로 변신을 통해 각각 발검술을 통한 빠른 공격과 사복검을 통한 광범위 공격 등 더욱 변화무쌍한 패턴의 공격을 선보인다. ‘소드마스터’는 ‘노블레스’로, ‘데몬슬레이어’는 ‘검마’로 추가 각성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마을인 ‘세인트혼’를 추가하고 작전지역에 여귀검사 전용 던전 6종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선보여 ‘여귀검사’를 선택한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신규 캐릭터 ‘여귀검사’는 다른 검사 캐릭터들과는 달리 ‘마계의 힘’을 빌려 전투를 치르기 때문에 보다 강력하고 저돌적인 공격성향을 지니고 있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여귀검사’를 통해 다시 한 번 시원한 액션 플레이의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17일까지 여귀검사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저가 직접 원하는 레벨을 결정 및 달성하면 달성 레벨에 따라 ‘SD크리쳐’, ‘무기 아바타’, ‘성장캡슐’ 등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제공하며, 별도로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도 강화실패 시에도 무기가 유지되는 ‘+12강 유니크 무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과 23일, 25일 3일간 매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온타임 시즌3’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크로니클 상자’, ‘2,000세라쿠폰’, ‘골드 항아리’를 지급할 예정이고, 2번 이상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도 유니크 아이템인 ‘온타임 절대팔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