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온라인2(이하 라그나로크2)>에서 신규 종족 ‘노엘’ 업데이트와 캐릭터 도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0일 밝혔다.

신규 종족 ‘노엘’은 아름다운 외모와 신비한 마법을 가진 ‘엘프’가 대륙의 마족들이 가진 마력을 흡수해 변화한 종족으로 엘프의 귀, 악마의 뿔과 꼬리, 작은 체구 등 엘프와 악마가 혼재된 외형을 지니고 있다.

특히 ‘노엘’은 전투 도중 몸 전체를 어둡게 바꾸고, 얼굴에 빛나는 문신이 드러나는 등 악마의 이미지로 변신해 자신의 능력치를 최대로 이끌어내는 ‘폭주 모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이 상태에서는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노엘’의 첫 번째 직업 ‘알터’가 등장하게 되며, ‘알터’는 25레벨이 되면 ‘크레센티아’와 ‘소울메이커’로 전직할 수 있다. ‘알터’는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이 가능한 멀티형 캐릭터이며, ‘크레센티아’는 ‘알터’를 계승해 다양한 패턴의 전투를 선보인다. 이와 달리 ‘소울메이커’는 회복 능력을 가지고 다양한 보조 마법을 활용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2>는 ‘노엘’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3년 1월 23일까지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엘’ 종족을 선택하고 최고 레벨을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노엘’ 캐릭터를 만든 유저 전원에게는 1시간 동안 경험치 30% 증가 아이템 5개를 지급하며, ‘노엘’ 육성 노하우를 공식 홈페이지 ‘팁 게시판’에 등록하면 매주 4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든 유저에게 45레벨 캐릭터를 지급하는 도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직접 전투직업, 전문직업, 성별을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받을 수 있으며, 초기 플레이를 도와주는 장비, 소비 아이템, 게임 머니도 함께 지급된다.

또한, 최고 레벨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해 1단계 미션인 ‘분노의 바나헤임’ 퀘스트를 완료하면 ‘미확인카드’ 10개를 제공하고 마지막 미션인 최고 레벨 50을 달성하면 ‘미확인가방’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총 5단계로 구분해 단계 별 미션 수행 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도핑한 유저가 최고 레벨 달성 시 ‘의상 패키지 상자’를 증정한다.

그라비티 신정섭 사업팀장은 “<라그나로크2>가 그랜드 시즌을 시작하며 신종족 ‘노엘’을 선보이고 모든 유저에게 45레벨 도핑 캐릭터를 지급하는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한다”며 “기존 직업과는 전혀 다른 외형과 특징을 지닌 새로운 직업 ‘알터’를 플레이 하고, 보다 강해진 캐릭터를 육성하는 즐거움을 많은 유저들이 체험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ro2.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