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도검온라인>이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에 돌입했다고 12월 11일 밝혔다.

<도검온라인>은 3D 액션 웹RPG를 표방하는 게임으로, 유저가 직접 전투 속에 참여하여 간단한 마우스 조작만으로도 다채로운 영웅의 기술들을 펼칠 수 있는 액션성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CBT에서는 강력한 몬스터를 함께 무찌르는 ‘마신전’, 최대 30명이 참여할 수 있는 ‘군단전’, 즉석 PvP 토너먼트인 ‘영웅대회’,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천위전’ 등 풍부한 전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CBT는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0,000캐쉬를 지급한다. 또 레어 스킬 및 레어 영웅 등을 제공하는 게릴라 이벤트와 함께 테스트 기간 동안 황금, 은화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자원과 아이템을 지급한다.

엔틱게임월드 심경섭 PM은 “<도검온라인>은 한 세대 진보한 웹RPG 게임으로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유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o.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