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라테일>에서 오는 ‘히어로즈’ 업데이트를 앞두고 2차 신규 포스터를 공개한다고 12월 11일 밝혔다.

<라테일>의 ‘히어로즈’ 업데이트는 4차 직업 10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로, 오는 12월 12일 진행될 예정이며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1차 신규 포스터를 통해 5명의 영웅(세이버, 소울 리스 원, 프라이쉬츠, 세피로트, 아크메이지)가 공개되었으며,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를 통해 나머지 5명의 영웅도 공개됐다.

‘히어로즈’ 2차 신규 포스터에서는 5명의 영웅 중앙에 위치한 ‘히어로’를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파픈스타’, ‘검호’, ‘소디언’, ‘윈드스토커’를 소개하고 있다. ‘히어로’는 전사 계열로, 양손무기를 더욱 정교하게 다룰 수 있다. ‘파픈스타’는 마법사 계열로, 강력해진 버프 능력을 자랑한다.

‘검호’는 전사 계열 직업으로, 보다 강력한 검기가 특징이다. ‘소디언’은 엔지니어 계열로, 파츠 착용 후 기동성과 파괴력이 보강됐다. 마지막으로 탐험가 계열 상위 직업 ‘윈드스토커’는 보다 화려해진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측은 “<라테일> 4차 직업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서비스 이래 사상 최대 규모의 스케일로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선보여 이와 같은 반응이 이어지는 것 같다”며 “오는 12월 12일 4차 직업 히어로즈를 비롯하여 신규 지역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