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한 TPS게임 <S4리그>에서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월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내년 1월 21일까지 총 6주 동안 진행된다.

먼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S4리그>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 빙고판을 완성하는 ‘5X5 빙고 이벤트’가 시작된다. 빙고판의 1, 3, 5줄이 완성 될 때마다 아이템을 지급하며 퀴즈는 OX 게임 방식으로 <S4리그>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문제가 출제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6GB), 문화상품권, 2013년 UCC 달력 등 경품을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4.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