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MMORPG <레이더즈>에서 크리스마스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월 11일 밝혔다.

먼저 인스턴스 던전 ‘얼음나라’와 최종 보스인 얼음여왕 ‘이리스’를 추가했다. 얼음나라에서 몬스터를 제압하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액세서리와 고가의 희귀 금강석이 담긴 보석함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얼음여왕 ‘이리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한 이용자에게는 산타 모자, 곰돌이 손 장갑 등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사냥을 통해 ‘사랑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모아 양말 꾸러미를 제작하면 코스튬 아이템 루돌프 코와 털 귀마개 등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점괘 봐주기’, ‘눈사람 맞추기’, ‘산타 도둑 잡기’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퀘스트와 아이템을 2013년 1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산타 의상, 벙어리 장갑, 털모자, 장화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특별 의상과 신규 탑승장비 루돌프 ‘루커’, ‘윈커’도 선보였다. 루돌프 ‘루커’와 ‘윈커’는 이용자에게 선물상자나 만찬을 1일 1개씩 제공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이템으로, 얼음여왕 ‘이리스’를 통해 획득하거나 캐시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