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이한창)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에 초보 게이머 및 고수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도전! 챌린지 올림픽’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전! 챌린지 올림픽’ 이벤트는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계란 탈출’ 이벤트 ▲고수 게이머들을 위한 ‘미션 클리어’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된다.

우선 ‘계란 탈출’ 이벤트는 겟앰프드의 가장 초보 계급인 ‘계란’ 등급의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특정 점수에 도달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2천 포인트 ▲4천 포인트 ▲6천 포인트 ▲8천 포인트 ▲1만 포인트에 돌파할 때마다 화염방사기, 스파이더 로봇, 리얼머니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계란’ 등급의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특정 점수를 돌파하면 즉석에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고수 게이머들을 위한 ‘미션 클리어’ 이벤트는 총 6단계의 난이도로 이루어진 앰프드 미션에 도전, 미션별로 성공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난이도가 어려운 미션을 클리어 할수록 많은 게임머니와 좋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가장 난이도 있는 6단계의 미션을 클리어 할 경우에는 리얼머니 2천원도 함께 제공된다. 최대 3명까지 함께 미션에 도전할 수 있으며 상품은 각 단계별로 최초 1회만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초보들에게는 ‘계란’ 등급을 탈출 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아이템을 제공하고, 고수들에게는 난이도에 맞는 미션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해 게이머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제공되는 만큼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