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Bel, 리드텍 국내 수입 유통사인 JMC Global(http://www.jmcglobal.co.kr)이 자체 브랜드로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에 진출을 한다.

JMC Global은 지금까지 글로벌 전원공급장치 제조사인 AcBel과 지포스 및 쿼드로를 제조하는 리드텍의 국내 정식 유통을 담당하고 있었지만 이 외에 자사의 브랜드로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할 예정이다.

JMC Global이 출시하는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시리즈이며, 현재 지포스 GT210과 지포스 GT610, GT630을 출시한 상태이다.

이와 관련해 JMC Global 관계자는 “AcBel과 리드텍 모두 훌륭한 브랜드이고 좋은 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브랜드를 들여와 판매하는 것이다. 리드텍과 AcBel의 유통을 시작하고 나서 JMC Global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하기로 결심했고, 그 첫 번째 상품으로 엔비디아의 지포스 600 시리즈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JMC Global이라는 이름이 생소할 것이라 생각된다. 최근 AcBel과 리드텍의 수입유통을 시작하면서 바뀐 이름이며, 용산에서 오랜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 신뢰를 쌓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JMC Global은 추석을 전후로 하여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660 칩셋이 탑재된 JMC 지포스 GTX 660 D5 2GB Dual을 출시할 계획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980MHz의 코어 클럭과 GPU Boost를 통해 1,033Mhz까지 자동으로 클럭이 올라가며, 2GB의 GDDR5 메모리를 탑재하였고, 효과적인 쿨링을 위해 2개의 팬이 있는 쿨링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