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최신 퍼포먼스급 그래픽카드 EVGA 지포스 GTX 660 SuperClocked와 메인스트림 그래픽카드인 EVGA 지포스 GTX 650 SuperClocked를 출시하였다.

GPU를 설계, 제작하는 엔비디아가 직접 설계한 P2030 레퍼런스 회로 기판과 P2010 레퍼런스 회로 기판을 사용해 최상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팩토리 오버클럭으로 성능까지 높인 EVGA 지포스 GTX 660 SuperClocked와 EVGA 지포스 GTX 650 SuperClocked는 각각 960개와 384개의 쿠다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제품 등급에 따라 1GB와 2GB 용량의 초고속 GDDR5 메모리를 사용한 고성능 게이밍 그래픽카드다.

고성능 게이밍을 지향하는 지포스 GTX 660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폭넓은 주류 게이밍 시장을 목표로하는 지포스 GTX 650은 모두 28nm 미세공정 기술과 혁신적인 Kepler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높은 전력 효율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TXAA 앨리어싱 제거 기술과 적응형 수직 동기 기능 등 발전된 신기술로 이전 세대의 어떠한 그래픽카드보다 더욱 빠르고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구현해준다

특히 EVGA 지포스 GTX 660 SuperClocked는 엔비디아의 표준 쿨러와 마찬가지로 GPU의 발열을 외부로 강제 배출하는 방식의 블로어 쿨러를 채택하고 있다. 블로어 방식의 쿨러는 그래픽카드의 자체 냉각 뿐 아니라 시스템 내부의 열까지 배출하기 때문에 시스템 내부 온도 하락에도 도움을 주며 특히 SLI 구성 시 일반 쿨러보다 냉각 효율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설계된 EVGA 하이 플로우 브라켓을 채택하여 블로어 팬으로 밀어내는 더운 공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배출함으로써 일반 브라켓에 비해 3℃ 더 낮은 온도값을 제공한다.

메인스트림급 주력 제품인 EVGA 지포스 GTX 650 SuperClocked의 경우 1,202Mhz의 국내 최고 GPU 클럭을 자랑하는 팩토리 오버클럭 제품으로 표준 사양 제품보다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145mm의 짧은 길이로 미니타워나 준슬림형 케이스와 같은 부피가 작은 케이스에도 간섭없이 장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성능 그래픽카드임에도 이전 세대 제품의 절반에 불과한 최대 64W의 소비전력은 지포스 GTX 650이 가진 최고의 매력으로 꼽을 수 있다.

EVGA 그래픽카드는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고급스러운 외형도 장점이다. 화려하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블랙 톤을 사용해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외형은 헤어라인 알로이 피니쉬와 질감이 살아있는 3D 카본 룩의 데코레이션으로 한층 더 멋을 부렸다.

이 밖에도 지포스 600 시리즈의 최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 된 EVGA Precision X 튜닝 유틸리티와 EVGA OC Scanner X 유틸리티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파워 타겟, 동작 속도, 팬 속도 등의 세세한 튜닝을 통해 성능 최적화가 가능하며 각종 상태 정보 알림과 게임 중 실시간 프레임 수 측정 및 오버클럭 안정성과 성공 여부에 대한 점검까지 확인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EVGA의 그래픽카드는 국내 공식 공급원인 (주)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