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MSI 그래픽 카드를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하여 MSI R7700 VGA 시리즈 2종 제품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MSI 그래픽 카드를 꾸준히 사랑해주시고 선택해주시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하여 퍼포먼스 제품군인 ‘MSI R7770 아머 1GD5 / MSI R7750 아머 2X 1GD5/OC’ 제품 가격을 인하하였다. MSI R7700 VGA 시리즈는 우수한 가성비로 인기가 있었던 제품들이었기 때문에, 이번 가격인하로 멀티미디어 시스템 구성 및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환영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MSI 제품을 구입해 주시는 한국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언급하였다.

MSI R7700 VGA 시리즈 가격인하는 9월 25일 오전을 기하여 적용되며, 빠르면 25일 오후부터 인하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MSI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MSI 그래픽 카드는 타사 저가형 VGA와 차별화된 3년 무상 A/S를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 (http://www.waycos.co.kr / 02-712-8999)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