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터치, 투명LCD, 멀티비전, 디지털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키오스크(KIOSK) 분야의 최신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www.kioskkorea.kr)는 백화점과 같이 실내조명이 특히 밝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썬샤인 2K(SunShine 2K)’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썬샤인 2K(SunShine 2K)’는 26인치 모델과 20인치 모델로 출시 됐다. 옥외가격 표시제 기본 권장 사이즈인 ‘297mm x 210mm’이상으로 되어 있는 표시규격에 백화점, 음식점 명칭을 같이 넣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여 다양한 용도로 전환해 사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썬샤인 2K(SunShine 2K)’는 기존의 표시 방법인 인쇄하여 부착하는 방식이 아닌, LCD를 이용한 화면 표시 방식이어서 향후 가격의 변동, 메뉴의 변경 시 손쉽게 수정이 가능하다.

특히 백화점의 경우, 실내 밝기가 밝아서 일반 소형 디스플레이에서는 화장품, 전자제품, 잡화 등을 디스플레이 하기에는 밝기가 너무 낮아 제품 홍보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썬샤인 2K’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상품이다.

함께 출시된 ‘썬샤인 2K 터치(SunShine 2K touch)’ 제품은 26인치형을 구성하는 디스플레이 시스템으로 전면에 터치를 내장하여 고객이 외부에서 직접 터치를 이용하여 관련 정보를 보고 내방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소통의 시대에 적합한 제품이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이명철 대표는 “백화점의 코스메틱(화장품) 샵에서의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썬샤인 2K'은 각 백화점뿐만 아니라, 음식점 150㎡ 이상, 미용실 66㎡ 이상에서 적용되는 옥외가격 표시제에 적합한 제품으로 PC내장형, 미디어플레이어내장형, 터치내장형, 스피커내장형 등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썬샤인’시리즈는 고객의 요구사양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로도 대응이 가능하여 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키오스크코리아㈜에서 추구하는 디스플레이의 멀티기능화를 추구하는 제품이다. ‘썬샤인 2K(SunShine 2K)’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오스크코리아(주)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70-4066-094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