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신규 직업 ‘카이저’와 함께 하는 현장 이벤트를 지난 주말 캐리비안베이에서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신규 직업 ‘카이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지난 주말 캐리비안베이에 약 3미터에 해당하는 ‘카이저’ 피규어를 설치하고, 가족 단위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현장 이벤트에서는 캐리비안베이에 세운 ‘카이저’ 대형 피규어와 관람객이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주사위 던지기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카이저 에픽 풀셋’ 아이템 코드가 적힌 부채와 캐릭터 상품을 지급했다.

현장 이벤트에 참가한 이애경(38)씨는 “아이들이 평소에 좋아하는 게임을 야외에서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였다”며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자주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넥슨 오한별 프로듀서는 “신규 직업 ‘카이저’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주말에도 부산 해운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오는 8월 4일과 5일, 부산 해운대에서 200인치 대형 LED를 설치하고 룰렛 이벤트, 아이스크림 제공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