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메이플스토리> 빛의 마법사 ‘루미너스’ 공개

2012년 07월 12일 목요일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템페스트’의 두 번째 콘텐츠로 신규 직업 ‘루미너스’를 12일 공개했다.

‘루미너스’는 검은 마법사에서 떨어진 빛으로 환생하여 빛과 어둠이 혼합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신규 직업으로, 빛과 어둠의 길을 선택하여 각기 다른 스토리와 캐릭터 특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과거에 강력한 적인 검은 마법사를 봉인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한 영웅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 마법사 봉인전의 전말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라크니스’라는 시스템을 통해 빛과 어둠의 마법을 강화시켜 평형상태를 뜻하는 ‘이퀼리브리엄’ 상태가 되면 혼합 마법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등 강력한 전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신규 직업과 함께 새로운 월드인 '템페스트'와 ‘노바’를 오픈하고, 신규 월드에서 플레이를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정착금 지원과 다양한 캐시 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 이번 주말 동안 일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코인’으로 27인치 LCD모니터, 아이팟터치, 해피머니 상품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 오한별 프로듀서는 “지난 주에 실시한 ‘폭풍의 서막’ 업데이트와 ‘벼루’가 등장한 영상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상반된 능력으로 강한 개성을 지닌 ‘루미너스’도 인기 직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