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전국 어디에서나, 인텔 프로세서가 쓰인 PC방을 찾는 게이머는 물론, 인텔 프로세서를 채택한 PC방 사업주 모두가 행운을 만끽할 수 있는 ‘추천! PC방 인텔 게릴라 이벤트’의 첫 주인공이 탄생했다.

지난 11월 17일부터 시작된 ‘추천! PC방 인텔 게릴라 이벤트’에 인천시 부평구의 엔스타 PC방 부평점과 서울시 강북구 XENO PC방 미야역점이 선정되었다. 11월 19일 직접 진행자가 두 PC방에 방문해 정품 QR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손님들에게 사은품을 나눠줬고, PC방에도 인텔 PC방 홍보툴킷과 사은품을 증정했다.

‘추천! PC방 인텔 게릴라 이벤트’는 PC방 사업주와 PC방을 찾은 손님 모두가 참여해 PC방을 추천하는 이벤트로 PC방 추천 당첨자에게는 인텔 SSD 320시리즈 40GB 모델이 증정된다. 추천으로 선정된 PC방은 인텔 PC방 홍보 툴킷과 로지텍 G1 마우스 12개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매주 발표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추천! PC방 인텔 게릴라 이벤트’는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에서 유통한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쓴 PC방에서 열리는 고객 사은 대잔치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 관계자는 “두 PC방을 시작으로 매주 PC방을 방문할 계획이다.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있는 PC방에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전국 구석구석 ‘추천! PC방 인텔 게릴라 이벤트’의 발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텔 정품 프로세서 채택 PC방을 위해 개설된 VIP PC방 홈페이지(http://vippcb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텔 정품 스티커는 인텔 정품만이 누릴 수 있는 ‘333 혜택’ 자격 여부를 알리는 표식. 이 ‘333 혜택’은 3년 무상 서비스 제공, 3사 정품 바코드 등록, 3사 공인대리점 서비스 처리 등을 의미한다. 특히 스티커에 있는 QR코드는 정품 확인은 물론 서비스 기한 확인, 이벤트 정보 알림 등 다재다능한 용도로 쓰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