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아이(대표 성진일)는 JCE(대표 송인수)와 제휴하여 11월 18일부터 1월 17일까지 2개월간 <프리스타일 풋볼>유저를 대상으로 캐시아이템 및 게임포인트를 총 20만 명에게 지급하는 “프리스타일 풋볼, 피카PC방에서 승률을 높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프리스타일 풋볼>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캐시아이템 및 게임포인트와 교환할 수 있는 쿠폰번호를 최대 10회까지 지급한다.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프리스타일 풋볼> 사이트에 입력하면 바로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매우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웹아이 기획마케팅팀 김종길 팀장은 “전국 9,000여 개 피카 가맹점에서 <프리스타일 풋볼>의 우수한 컨텐츠를 전용 혜택으로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성수기인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PC방 시장의 활력소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했다.

“프리스타일 풋볼, 피카PC방에서 승률을 높여라” 이벤트는 1인당 1일 1회 / 최대 10회까지 중복 참여가 가능한 만큼 피카PC방을 이용하는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와 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