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전국 어디에서나, 인텔 프로세서가 쓰인 PC방을 찾는 게이머는 물론, 인텔 프로세서를 채택한 PC방 사업주 모두가 행운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바로 ‘추천! PC방 인텔 게릴라 이벤트’가 바로 그것.

11월 1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연말 시즌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이번 ‘추천! PC방 인텔 게릴라 이벤트’는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에서 유통한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쓴 PC방에서 열리는 고객 사은 대잔치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여느 이벤트와 달리 혜택이 응모자에게만 있는 게 아니라는 사실. 직접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채택한 VIP PC방(http://ww.vippcbang.co.kr)을 방문한 이벤트 응모자에게도 경품 행운의 기회가 제공된다.

동시에 추천 PC방으로 선정된 곳에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일거양득, 일석이조의 모두가 행복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전국 PC방 어느 곳이든지 인텔 CPU를 채택한 곳 어디에서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응모 시 사진을 촬영해 함께 등록하면 당첨확률이 더 올라간다.

PC방 사업주와 PC방을 찾은 게이머 모두가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PC방을 추천해 당첨된 응모자에게는 인텔 SSD 320시리즈 40GB 모델이 증정된다. 추천으로 선정된 PC방은 인텔 PC방 홍보 툴킷과 로지텍 G1 마우스 12개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매주 발표된다. 경품은 발표 후 3일 이내에 발송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추천으로 선정된 PC방에서는 또 하나의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게릴라 퀴즈 이벤트’가 바로 그것. PC방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VIP PC방 추천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해당 PC방을 찾는 고객 모두를 위한 특별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맞출 수 있는 퀴즈를 현장에서 풀면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로지텍 G1 마우스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 관계자는 “연말에 더욱 큰 즐거움을 얻게 해주는 ‘추천! PC방 인텔 게릴라 이벤트’는 PC방을 찾은 고객님은 물론 고객들의 성원을 받은 PC방까지 함께 두루 행복해지는 이벤트”라며, “매주 인텔 SSD의 행운이 응모하신 여러분들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자신이 애용하는 PC방에 대한 애정도 표시하면서 최첨단 인텔 기술력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텔 정품 프로세서 채택 PC방을 위해 개설된 VIP PC방 홈페이지(http://vippcb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텔 정품 스티커는 인텔 정품만이 누릴 수 있는 ‘333 혜택’ 자격 여부를 알리는 표식. 이 ‘333 혜택’은 3년 무상 서비스 제공, 3사 정품 바코드 등록, 3사 공인대리점 서비스 처리 등을 의미한다. 특히 스티커에 있는 QR코드는 정품 확인은 물론 서비스 기한 확인, 이벤트 정보 알림 등 다재다능한 용도로 쓰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