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한쟁탈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2월 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불패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는 12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이를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 모집은 <불패온라인>이 지난 10월 27일 발표한 정치 컨셉트의 ‘불패당’ 프로모션과 연계해 당원 모집이라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지원자 중 1만명을 선발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불패온라인>의 테스트 신청자를 위해 선착순 2천명에게 제휴 PC방 무료 쿠폰을 지급하며, 또한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불패온라인>은 락소프트가 개발한 전쟁 무협 MMORPG로 두 개의 국가가 대립하는 구조 속에 끊임없는 전투와 전쟁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게 된다. 지난 10월 진행한 1차 테스트에서도 전면전 시스템 등 전투 콘텐츠가 유저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쉽고 편리한 게임 진행 방식으로 30,40대 중년층의 참여가 특히 많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라이브플렉스 이재범 게임사업총괄이사는 “지난 1차 테스트 결과를 분석해 많은 부분을 개선하였으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성공적인 테스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중인만큼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p.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