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대규모 직업 개편을 포함한 ‘연합의 진격’ 두 번째 업데이트를 17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연합의 진격’ 2차 업데이트에서는 전사, 궁수, 마법사 등 3종의 모험가 직업과 ‘시그너스 기사단’, ‘궁극의 모험가’의 신규 스킬이 추가되고 공격력이 크게 향상되어 유저들이 한층 강화된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시그너스 기사단 전용 보스 콘텐츠가 추가되고 ‘네트의 피라미드’ 하드 모드 난이도가 하향 조정되며, 12월 14일까지 ‘네트의 에메랄드’를 강력한 기능의 ‘유니언 불멸의 파라오’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지금까지 입장 제한이 있었던 ‘노말 자쿰모드’가 인스턴스 던전 형태로 업데이트 되고, 개편된 직업에 다양한 퀘스트가 추가되었으며, 사자왕의 성 지역이 테마던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이번에 개편된 캐릭터로 70레벨을 달성하면 ‘연합의 반지’ 아이템을 제공하고, 모험가 및 시그너스 기사단의 각성 퀘스트를 완수하면 SP 초기화 주문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10일까지 실시한다. 또 이달 24일부터 12월 14일까지 레벨 10이상의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맵에서 ‘꼬마 인디언’을 구출하면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2차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직업이 개편됨에 따라 유저들이 더욱 강해진 캐릭터로 즐겁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내달까지 예정된 직업 개편과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