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는 인식전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가바이트(GIGABYTE) 그래픽카드 구매고객 대상, 밀레니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그래픽 성능 + 최신형 SSD의 눈부신 속도를 경험하세요.”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이씨현시스템㈜에서 인식전환 캠페인 및 밀레니엄 빼빼로 데이를 기념하고자 준비한 특별 사은행사이다.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를 구입하시는 소비자들께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PC쇼핑몰에서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or 기가바이트 에디션 PC를 구입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최신형 SATA3 64GB SSD를 쇼핑몰 별 11분께 선물로 드린다.

제이씨현시스템㈜의 관계자는 “최근 하드디스크 가격급등 때문에 PC산업이 전반적으로 침체되어 있다. 자연재해로 발생한 Issue라는 점에서 뚜렷한 대책이 없는 지금,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길은 하드디스크를 대체할 수 있는 SSD를 선택할 때라고 생각한다. 초고속 인터넷 속도를 기반으로 PC내의 자료관리만 잘 한다면 굳이 고용량의 하드디스크가 급하게 필요하진 않을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PC구매 및 업그래이드를 목전에 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인식전환의 계기가 만들어 지기를 바란다!”라고 이벤트 진행 목적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