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테크놀러지 코리아(www.colorfulkorea.com)는 자사의 GTX560, GTX560TI iGAME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이번 11월 중순 경 출시 될 ‘배트맨 : 아캄시티’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컬러풀과 엔비디아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컬러풀의 GTX560TI iGAME, GTX560TI iGAME-U, GTX560 iGAME, GTX560 iGAME-U의 4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WBIE)의 최신 기대작 ‘배트맨 : 아캄시티’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1월 11일부터 쿠폰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컬러풀의 마케팅 담당자는 “11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인 ‘배트맨 : 아캄시티’는 엔비디아의 피직스 물리엔진에 최적화 된 게임으로, 지포스 그래픽카드에서 더욱 화려한 물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밝히며, “특히 컬러풀의 iGAME 시리즈 제품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 환경에 특화된 브랜드로, 실버 플레이팅 PCB와 최고급 부품 구성, 원터치 오버클러킹 버튼 등 컬러풀의 독자적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이어서 그는 “컬러풀의 iGAME 브랜드 제품은 뛰어난 품질과 높은 기술력, 믿을 수 있는 A/S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만큼, 고사양 게임에 필요한 메인스트림급 이상의 고가 제품을 찾는 게임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컬러풀의 홈페이지(www.colorful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