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X3D 국내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디지탈그린텍㈜(대표 이주영)은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를 무기로 지난 3월 첫 출시 이후, 안정적인 판매고를 기록중인 VTX3D 전 품목을 대상으로 또 한번의 가격인하를 단행한다.

VTX3D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가격인하는 환율 폭등에 따른 불가피한 가격상승분을 없애고, 추가할인을 더하여 환율폭등 이전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한 디지탈그린텍㈜의 조치로 풀이된다.

특히, 팩토리 오버클럭을 통해 성능을 향상시킨 [VTX3D HD6850 GDDR5 1GB X-Edition]은 쿨러 및 소모성 부품에 대해서도 3년 무상 보증서비스를 실시하면서도, 경쟁사 제품을 통틀어 유일하게 16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이처럼 [VTX3D HD6850 GDDR5 1GB X-Edition]은 경쟁사 제품을 압도하는 품질보증과 가격경쟁력을 무기로 AMD 라데온 대표 그래픽카드인 HD6850 시장에서 보다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디지탈그린텍㈜은 전 품목 가격인하와 함께 HD6850 이상의 제품에 제공되던 더트3 게임쿠폰 증정 이벤트를 HD6750 이상으로 확대실시를 결정했다.

레이싱게임 개발의 명가 코드마스터가 지난 5월 출시한 [더트3]는 랠리레이싱이라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전세계적으로 폭 넓은 인기를 누리는 게임으로, 꾸준히 레이싱게임 순위 1위에 오르며 그 저력을 확인시킨바 있다. DIrectX 11을 지원하는 AMD VGA에서 최고의 게임환경으로 즐길 수 있는 [더트3]는 지금까지도 온라인 게임 플랫폼 Steam에서 49.99달러에 판매중인 게임이다.

디지탈그린텍㈜은 "이번 가격인하는, 환율폭등으로 불가피하게 인상된 가격을 바로잡고, 환율폭등 이전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님께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결정하게 되었다." 며, "특히, 인기 레이싱게임인 더트3의 증정을 HD6750이상으로 확대 실시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가격인하 및 더트3 쿠폰증정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디지탈그린텍㈜ 영업부(02-715-9327)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