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오늘, 채널 파트너를 위한 ‘글로벌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글로벌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새로운 아크로니스 세일즈 프로페셔널 자격증 프로그램, 아크로니스 인증 엔지니어 프로그램 및 아크로니스 인증 트레이너 프로그램 등 세가지이다.

첫번째로, 아크로니스는 채널 파트너를 위한 글로벌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크로니스 세일즈 프로페셔널 자격증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되는 자격증 프로그램은 리셀러의 전문 세일즈 인력들에게 아크로니스 제품 판매 향상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최근 발표된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 제품군의 주요 특장점 등의 제품 관련 세션부터 세일즈 기회 창출 요령, 가격 정책, 유지 보수 및 재계약에 이르는 모든 세일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두번째로는 아크로니스의 채널 파트너사들이 주관하는 아크로니스 인증 엔지니어 (ACE: Acronis Certified Engineers)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되어 제공된다. ACE 프로그램은 테크니컬 트레이닝 및 인증 프로그램으로써, 아크로니스 제품군, 특히 최근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 제품군에 대한 트레이닝이 이틀간 심도깊게 진행된다.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은 단일의 솔루션으로 재해 복구 및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ACE 프로그램은 프로젝트 구현, 실행 및 문제 해결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아크로니스 인증 트레이너(ACT: Acronis Certified Trainer) 프로그램 또한 업데이트 되었다.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 제품군에 대한 세션을 제공하여, 자격증을 받은 채널 파트너들은 검증된 트레이너로써 아크로니스 아카데미 코스를 진행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의 파트너들은 아크로니스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다. 아크로니스는 새로운 트레이닝 프로그램들을 채널 파트너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아크로니스 파트너들이 아크로니스와 비즈니스를 함에 있어 더 많은 기회를 창출 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지원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ACE 보유자들은 6개월내에 새로운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수강하여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