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김학균, www.csun.co.kr) 자사가 개발중인 ‘SkyOnline 하늘섬’의 4차 클로즈 테스터를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하며 7월14일에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늘섬’ 4차 클로즈 테스트에 최종 선발된 유저는 7월11일 개별 이메일 공지와 ‘하늘섬’ 공식홈페이지 (www.skyonline.co.kr)를 통해서 발표할 예정이며 테스트는 14일부터 18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기존에 테스터로 참가했던 유저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테스터로 자동 선정된다.

㈜시선커뮤니티는 지난 3회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수정, 보완하여 완성도를 높였고 이번 클로즈 테스트를 통해서 ‘하늘섬’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고 새롭게 꾸며진 퀘스트 시스템 및 처음 접속하는 유저를 위해 강화된 튜토리얼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많은 요청이 있어왔던 풀모드 화면이 지원되어 보다 시원한 화면을 제공하게 된다.

‘하늘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정유훈 PM은 “앞선 테스트에서 목표했던 레벨까지 도달했던 유저들이 많았고 지속적으로 하늘섬에 관심을 보여주는 테스터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며 “4차 클로즈 테스트 는 하늘섬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유저들과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의 기대치를 한껏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실제 게임에 탑재하기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해왔다. 4차 테스트를 통해서 안정적인 운영과 탄탄한 시스템으로 하늘섬의 양적, 질적 수준을 끌어올려 한층 새로워진 ‘하늘섬’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