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에서 새롭게 준비한 게이밍 케이스 CM STORM TROOPER는 쿨러마스터 제품의 마니아와 지금까지의 사용자 불편 사항들을 피드백 하여 개선한 제품으로 새로운 케이스의 장을 펼칠것을 기대한다.

CM STORM TROOPER는 최첨단 혁신의 제품으로 Front/Top 패널은 우레탄 코팅처리 되어 안정감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상단에 USB 3.0 2개와 USB 2.0 2개 ESATA 1개 그리고 2.5”와SSD 전용 X-DOCK을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추구 했다.

HDD 4개가 장착 가능한 모듈 방식의 케이지가 2개(HDD 8개 장착 가능)가 제공되며 유저의 의도에 따라 측면과 후면으로 방향을 전환할 수 있는 설계가 되어 있다.

케이지에 장착이 되어 있는 120mm 팬은 전면 상단 I/O 포트에서 직관적인 +/- 버튼으로 RPM을 조절 할 수 있으며 SSD/대용량 HDD 사용자층이 폭발적으로 증가되면서 HDD 베이의 부족을 느낄 수 있는데 CM STORM TROOPER는 베이를 점유하지 않는 2.5인치 SSD 가이드가 별도로 구성되어 최대 13개까지도 장착 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내부의 넓은 공간은 XL-ATA M/B까지 장착 가능, 9개의 확장 슬롯을 제공 하기 때문에 다양한 M/B의 호환성을 제공한다.

CM STORM TROOPER는 손쉬운 케이블링을 위한 홀은 폭과 길이를 확대했으며 부드러운 고무재질로 마감처리 되어있다. CPU 마운팅 홀은 다양한 레이아웃의 M/B에 대응할 수 있도록 과감하게 사이즈를 늘렸기 때문에 M/B를 들어내지 않고 작업이 가능하다.

상단은 수냉 2열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며 하단에 케이스에 필요한 부품을 보관 할 수 있는 수납함을 배치하여 분실을 방지 했다.

내부의 팬은 HDD 케이지에 1개씩 2개가 팬컨트롤러와 연결이 되어 있으며 후면에 120mm 상단에 200mm 기본 장착이 되어 있으며 하단과 상단에 먼지필터 착/탈식으로 분리가 되어 손쉽게 먼지를 제거 할 수 있게 설계가 되었다. 

CM STORM TROOPER의 A/S 기간은 2년으로 기간내에 A/S 발생시 왕복 택배 운임비용 전액(로젠택배이용시)을 ㈜대양케이스에서 부담하는 고객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다.

쿨러마스터 CM STORM TROOPER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대양케이스 고객지원센타 02-6733-202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