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테크놀러지(www.colorfulkorea.com)는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자사의 최고급 라인업인 iGAME 브랜드에 대해 3년 무상 A/S 정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러풀의 무상 3년 A/S가 적용되는 모델은 GTX500 iGAME 시리즈 전 제품으로, GTX560TI iGAME D5 1GB Shark, GTX560TI iGAME-U D5 1GB Shark, GTX560 iGAME D5 1GB Shark, GTX560 iGAME-U D5 1GB Shark, GTX550TI iGAME D5 1GB Shark의 5종 제품이며, 차후 출시되는 모든 iGAME 계열 제품은 3년 무상 A/S가 적용된다. 또한, 최근에 컬러풀의 GTX500 iGAME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올해 시리얼 번호 기준으로 7월 이후 생산 제품, 혹은 7월 이후 구매 영수증 소지자에게도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동일하게 무상 3년 A/S 혜택을 적용한다.

컬러풀의 마케팅 담당자 이상현 대리는 “지난 7월, 본사와 함께 한 한국 소비자 간담회에서 가장 많은 요청이 있었던 iGAME 브랜드 3년 무상 A/S 적용을 시행해 한국 소비자들과의 약속을 지킨 것이 무엇보다 기쁘다.”며, “컬러풀의 iGAME은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꾸준히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키워 나갈 것”이라며 그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