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 www.abko.co.kr) 에서 Giada Geforce GTX560 GDDR5 1024MB 모델에 대한 굿데이 굿프라이스 한정수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안정적인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Giada Geforce GTX560 GDDR5 1024MB 제품 1000대 분에 한해 기분 좋은 가격 197,000원으로 인하된 할인행사를 시행한다. 이번 가격 인하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Giada (지아다) 브랜드의  품질과 앱솔루트코리아를 통한 지속적인 제품관리 서비스가 제공됨을 홍보하여 Giada GTX560  제품 보급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20만원 초 중반대로 구매해야 했던 GTX560 제품을 19만원 대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GTX460 대비 더욱 저렴해진 가격으로 더 높은 성능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제품 구매시 가격과 성능 사이에서 고민하던 많은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앱솔루트코리아의 유통사업부 강동수 이사는 “ Giada (지아다) 브랜드는 국내에서 홍보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오로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신 분들에 의해 안착된 브랜드 ” 라며, “ 그런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GTX560 기분 좋은 선택, 굿데이 굿프라이스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고 밝히고, “ Giada GTX560 은 디폴트클럭과 오버클럭시에도 동일한 정도의 정숙함과   뛰어난 쿨링 성능으로 발열까지 잡아주는 밸런스 좋은 제품 ” 이라며, “ Giada GTX560 그래픽   카드는 최신게임과 탁월한 그래픽을 즐기기 위한 제품 선택에 앞서, 자신의 구매예산 때문에   고민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성능과 안정적인 서비스 모두를 충족시키는 최고의 제품이 될 것 “ 이라고 전했다.

해당 가격인하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앱솔루트코리아(02-749-1311)을 통해  보다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