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워렌전기>의 ‘애정남’홍보영상 2편을 공개했다.

이번 ‘워렌전기 애정남’ 홍보영상 2편에서는 게임 내 전쟁 중 죽어서 부활하려고 하는데 상대방이 내 시체를 딱 지키고 있을 때, 평소 알고 지내던 길드 동생이 전 재산을 쏟아 부어 구입한 내 아이템을 빌려달라고 할 때, 얼마 전 새로 가입한 길드에서 갑작스럽게 현모 일정이 잡혔는데 길드원도 잘 모르는 상황에서 나가야 할지 말아야 할지에 대한 고민 등 게임을 하면서 결정하기 애매한 경우들을 애정남 대표 최효종과 멤버 이원구, 신종령, 류근지가 속 시원하게 정리해주고 있다.

이와 함께, 10월 14일부터 11월 4일까지 <워렌전기>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해 ‘애정남이 쏩니다~잉!’ Big5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신규회원에게 아이템 100% 지급하는 ‘신규지원 이벤트’, 휴면회원에게 정착아이템을 지급하는 ‘휴면계정 이벤트’, 서버별 길드 랭킹이 가장 많이 오른 1위 길드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최강길드 이벤트’, 오토방지 퀴즈 아이디어를 등록하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오토근절 이벤트’, 워렌전기 PC방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들을 위한 ‘PC방 혜택 이벤트’ 등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게임 외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PC방 혜택 이벤트는 플레이 누적시간에 따라 3시간 접속 시 추첨을 통해 '성장의 비약' 또는 '10,000레나'를 제공한다. 10시간 이상 접속 한 10명은 추첨을 통해 30,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20시간 이상 접속을 유지한 3명에게는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워렌전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방의 지역과 상호를 등록하면 확인을 거쳐 '갈색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알트원 사업팀 오현정 팀장은 “앞으로 애정남 2편을 비롯한 나머지 영상을 통해 MMORPG를 하면서 생기는 애매한 고민들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정리해 드릴 예정이다" 며, "진행 중인 '애정남이 쏩니다' 이벤트도 많은 참여 및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워렌전기>는 지난 10월 14일 정규전을 베이스로 한 레벨별 PK시스템인 '무한전장'을 업데이트하여 유저들에게 더욱 짜릿한 승부욕을 자극 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ar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