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퍼블리셔 빅스푼코퍼레이션이 지스타2011에 첫 참가한다.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11월 10일부터 11월 1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게임 행사 ‘지스타201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빅스푼코퍼레이션은 ‘지스타2011’에서 40부스 규모로 B2C 부스를 구성하고 신작 MMORPG <레드블러드>와 익스트림 레이싱 게임 <프리잭> 2종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부스 내 게임 시연대를 마련해 실제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게 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지스타2011’에서 선보일 예정인 <레드블러드>는 ㈜고릴라바나나(대표 김찬준)에서 개발한 멀티타겟팅 MMORPG로 동명 만화의 원작자인 김태형 작가가 구성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탄탄한 세계관, 유명 게임음악 작곡가 제레미 소울의 음악, 그리고 뛰어난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기대작으로 오는 10월 13일 1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또한, <프리잭>은 도심 건물 및 장애물을 뛰어 넘는 익스트림 스포츠 ‘야마카시’를 소재로 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이미 일본, 러시아를 포함한 해외 30개국에 수출돼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오는 12월 국내에서도 첫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국내 최대의 게임 행사 ‘지스타2011’을 통해 올 하반기에 연이어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레드블러드>와 <프리잭>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가족들과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업체 ㈜빅스푼코퍼레이션은 지난 4월 박재우 전 와이디온라인 상무이사가 신임 대표이사로 취임하면서 본격적인 게임업계 진출을 시작했으며 연이어 기대작 <레드블러드>의 퍼블리싱 계약을 발표하는 등 행보가 주목되고 있는 신생 퍼블리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