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 게임즈(대표 강신철)는 자사가 개발한 정통 3D 한국형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에서 신규 콘텐츠인 ‘마법인형 시스템’을 선보인다.

‘마법인형 시스템’은 팻 형태의 전투 도우미인 '매지컬돌(Magical Doll)'을 소환해 유저의 플레이를 돕는 시스템으로, 필요 시 유저의 캐릭터와 함께 게임 내 스테이지를 다니며 다양한 전투지원을 하게 된다.

특히, 평소 귀여운 팻 역할을 하는 ‘매지컬돌’은 작고 귀여운 이미지의 외형과 달리 전투 및 사냥이 시작되면 전투 도우미 특유의 힘을 발휘하며 체력 및 마력, 공격력, 방어력 등을 증가시켜주는 각각의 특화된 능력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리치’와 ‘로크’, ‘고르곤’ 등 총 다섯 종의 신규 ‘매지컬돌’이 게임 내 '라이카의 상점'을 통해 공개되며, 추후 더욱 다양한 능력을 지닌  '매지컬돌'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EXC 게임즈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새롭게 선보인 ‘매지컬돌’은 게임 진행 시 적극적으로 전투에 개입해 유저의 플레이를 더욱 활발하게 만들어 준다”며, “전투에서 유저를 도울 뿐만 아니라 각각의 다양한 외형 및 특성에 따라 수집의 재미도 함께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증가시킨다”고 전했다.

한편, <레전드오브블러드>에서는 오는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사랑 바른말 고운말 쓰기 표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추첨을 통해 '라이트닝 소드'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egendofblood.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