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 ㈜아이언노스(대표 박찬규)와 공동 개발 중인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횡스크롤 액션 RPG로 게이머들은 파워레인저만의 특징인 변신, 합체, 다양한 액션 스킬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원작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게임을 통해 물리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추첨을 통해 5천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터 발표 및 CBT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처음으로 실시하는 CBT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 모집을 기념해 엔트리브소프트는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 공개된 브랜드 사이트에는 <파워레인저 온라인>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5명의 주요 캐릭터가 공개됐다.

아울러, <파워레인저 온라인>에서는 테스터 신청을 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파워레인저 온라인> CBT 테스터 모집을 친구 2명에게 문자로 알리고, 친구가 테스터 신청하면 3명 모두에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기프트콘'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이 게임의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는 지난 2009년 7월 국내 파워레인저의 라이선스 판권 보유 및 사업전개를 하고 있는 대원미디어와 파워레인저의 온라인게임 공동 사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ower.game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